공지사항
NOTICE
공지사항 적성일 2017-06-24
사랑하는 학생여러분
작성자 : 관리자

사랑하는 학생 여러분

 

한 학기  동안 면학에  힘쓴  여러분에게 격려와  성원을  보냅니다.  특히 조기대선 등으로 인해 자칫 어수선해질 수 있는 분위기에도 차분하게 학업에 열중하며, 차질 없이 학사 일정이 마무리될 수 있도록 협조해준 학생 여러분에게 고마운 뜻을 전합니다.

 

올  들어 우리 대학교는  학생  여러분이 많은  관심을 두고 있는 교육 및 취업육성 분야에서 풍성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교육부와 대교협의 ‘고교교육 정상화 기여대학  지원사업’ 7년 연속 선정을 비롯하여, 교육부의 ‘대학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  선정,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의 교육국제화역량 인증대학 및 한국어능력시험 시행기관 선정, 고용노동부의 ‘2017 대학창조일자리센터  운영 대학’ 선정 등의 반가운 소식을 잇따라 접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교육부와  한국연구재단이  주관하는 ‘2017년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 도대학(LINC+)  육성사업(사회맞춤형 학과중점형)’에  선정되어  작년에  시작한  ‘수도권대학특성화 사업’, ‘IPP  형  일학습 병행제 사업’과  함께 학 생들의 취업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대학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있습니다.

 

우리 대학교가 이처럼 대외적으로 우수한 교육 역량을 인정받는 동안, 재학생 여러분도 2017 삼성화재배 대학생 바둑대회 개인전 최강부 우승, JTBC 웹드라마 극본 공모전 우수상 수상, 조선일보를 비롯한 유력 일간지의 신춘문예 당선,  (사)한국부동산분석학회 학술대회 우수논문상 수상등 각종 대회와 공모전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두며 학교의 명예를 높여주었습니다.대외적으로 우리 명지인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준 학생들에게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다음 학기에도 반가운 소식들이 계속해서 찾아들기를 소망합니다.

 

사랑하는 학생 여러분

 

명지대학교는 여름방학 중에도 여러분에게 보다 나은 교육 환경과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을 겁니다. 여러분이 건강히 방학을 마치고 돌아왔을 때 더욱  힘차게  새로운 학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습니다. 학생  여러분도  이번  방학을 모쪼록 학업의 연장선으로 생각하고 알찬 자기계발의 시간으로 채워주기를 바랍니다. 또한 심신의 단련 기간으로 삼아 유익하고 안전하게 방학을 보내고 2학기에 반가운 모습으로 다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학생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에 언제나 하나님의 평강과 은총이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2017. 6. 22.
총장 유병진

답글등록
  • Rose
    2017-07-07 08:49:59
    This is exactly what I was looking for. Thanks for wringti!
    댓글 쓰기
    댓글등록